쿠나의 심시티4 러시아워 :: [1].2 공업도시편
저번 편에서 주거도시의 공업을 채워주기 위해서 새로운새로운 도시를 만들기로 했던 부분부터 시작합니다. 다른 튜토리얼은 나중에 하도록 하죠 ㅎㅎ
* 이 도시에는 사용된 플러그인이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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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도시를 시작하도록 합시다.
지형 초기화중..
일단 도시를 기본적으로 시작할 때의 예절!! 특히나 공업도시를 만들때에는..
매연에 대비해서 나무를 빽빽히 심어 주도록 합시다 ^_^
이제 도시 운영을 시작하게 되면 시장의 이름과 시의 이름을 정하는 창이 나오는데 여기서는 시장 이름을 '이맹박' 에 시를 '대한게임제국의공업반' (..백괴사전의 영향이 큰 듯)이라고 지었습니다.
어찌하였든.
도시 운영이 시작되었습니다. 생각보다 주거 수요치가 높지만 여기서는 공업도시가 목적이므로 눈물을 머금고(?) ..
베이스로 도로망을 쭉 깐 후에 물공급/석탄발전소를 짓습니다.
공업구역을 지은지 얼마 안되서 벌써 들어서네요..
[참조로 이처럼 중간에 도로가 없이 구역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구역지정시에 (Shift)키를 누르면서 그으시면 됩니다]
늘어난 공업 수요치는 충족된 듯 합니다. 이제 남은건 농업수요치..
마저 도로를 쭈욱 그어주도록 하고 -
농업지역을 마음대로 쭉쭉 그어주세요 ㅋ
공업도시를 지으면 특성상 언제나 이런 문제들이 발생하지만.. 그냥 내버려 두세요 ㅋ
농업도 금방 들어섭니다만.. 아아 이 엄청난 렉 ;ㅅ;
마저 꽉꽉 채워줍시다.
은근히 교통량이 없어보이는 곳에서 교통량이 생기더군요..
발전소의 전기가 넘쳐나고 있습니다.
이웃 도시에 연결해서 전력을 공급해주도록 합시다. 이웃과의 교류 방법은 다음화에~ ㅋ
심각한 적자가 나고 있습니다.. 만 이웃 도시와의 교류를 통해서 이 적자는 매꿀수 있으므로 패스 -_-. 솔직히 이런 공업 도시가 경영하기는 훨씬 더 쉽답니다.
공업의 수요치도 바닥을 본 것 같으니 이제 다시 원래 도시로 들어가서 늘어난 주거 수요치를 충족시켜 주도록 합시다.
저장하고 큰 맵으로 나오도록 해요~
지형 초기화중..
일단 도시를 기본적으로 시작할 때의 예절!! 특히나 공업도시를 만들때에는..
매연에 대비해서 나무를 빽빽히 심어 주도록 합시다 ^_^
이제 도시 운영을 시작하게 되면 시장의 이름과 시의 이름을 정하는 창이 나오는데 여기서는 시장 이름을 '이맹박' 에 시를 '대한게임제국의공업반' (..백괴사전의 영향이 큰 듯)이라고 지었습니다.
어찌하였든.
도시 운영이 시작되었습니다. 생각보다 주거 수요치가 높지만 여기서는 공업도시가 목적이므로 눈물을 머금고(?) ..
베이스로 도로망을 쭉 깐 후에 물공급/석탄발전소를 짓습니다.
공업구역을 지은지 얼마 안되서 벌써 들어서네요..
[참조로 이처럼 중간에 도로가 없이 구역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구역지정시에 (Shift)키를 누르면서 그으시면 됩니다]
늘어난 공업 수요치는 충족된 듯 합니다. 이제 남은건 농업수요치..
마저 도로를 쭈욱 그어주도록 하고 -
농업지역을 마음대로 쭉쭉 그어주세요 ㅋ
공업도시를 지으면 특성상 언제나 이런 문제들이 발생하지만.. 그냥 내버려 두세요 ㅋ
농업도 금방 들어섭니다만.. 아아 이 엄청난 렉 ;ㅅ;
마저 꽉꽉 채워줍시다.
은근히 교통량이 없어보이는 곳에서 교통량이 생기더군요..
발전소의 전기가 넘쳐나고 있습니다.
이웃 도시에 연결해서 전력을 공급해주도록 합시다. 이웃과의 교류 방법은 다음화에~ ㅋ
심각한 적자가 나고 있습니다.. 만 이웃 도시와의 교류를 통해서 이 적자는 매꿀수 있으므로 패스 -_-. 솔직히 이런 공업 도시가 경영하기는 훨씬 더 쉽답니다.
공업의 수요치도 바닥을 본 것 같으니 이제 다시 원래 도시로 들어가서 늘어난 주거 수요치를 충족시켜 주도록 합시다.
저장하고 큰 맵으로 나오도록 해요~
다음 편에서 계속 진행됩니다.진행됩니다.